성경말씀1

하나님의교회가 주장하는 다윗의 왕위는 성경적인 가르침인가?
운영자 21-11-11 07:46 226 hit

하나님의교회는 예호슈아님이 다윗의 왕위에 앉았다는 예언을 가르치는데 이 예언은 1978년 엄수인씨가 가장 먼저 거론을 하였습니다. 엄수인씨의 저서 육체로 오신 하나님” 28페이지를 보면 멜기세덱의 예언에 따라 오시는 재림예수는 33세에 침례를 받고 초림때 못다이룬 37년의 복음을 전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로부터 6년후 안상홍씨는 자신의 친필노트에 자신은 1951년부터 진리를 연구하고 복음을 전했다고 기록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37년동안 복음을 전하게 될 것이라는 내용과 함께 1918113일이라는 자신의 출생일과 함께 70세가 되는 1988년을 기록했는데 이는 자신이 1988년까지 복음을 전하게 될 것을 기록한 것입니다.

 

따라서 안상홍씨는 자신이 33세가 되던 1951년부터 다윗의 왕위가 시작되었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그리고 37년이 마쳐지는 1988년에 모든 것이 완성되어 하늘로 승천한다고 믿었던 것인데 이는 엄수인씨의 주장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1985년 갑자기 죽게되자 김주철은 안상홍이 30세가 되던 1948년부터 37년을 계산하여 1985년에 하늘로 승천한 것이라고 주장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적인 다윗의 왕위는 무엇일까요? 성경을 보면 예호슈아님은 다윗의 왕위에 앉게 됩니다. 예호슈아님이 예루살렘에 입성하실 때 호산나 다윗으로 오신이여 이스라엘의 왕을 찬송하리로다라고 사람들이 외친 것이 예호슈아님이 다윗처럼 이스라엘의 왕으로 오셨음을 보이신 것입니다. 다윗은 이스라엘의 육적인 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호슈아님은 이스라엘의 영적 왕이 되신 것입니다. 따라서 다윗부터 시작된 육적 이스라엘의 역사는 영적 이스라엘의 왕이 되신 예호슈아님부터 이루어질 예언들을 그림자로 보이신 것이며 이를 잘 연구하면 예호슈아님부터 이루어질 교회(영적이스라엘)들의 역사를 알게 되는 것입니다.

 

다윗부터 이루어진 육적 이스라엘의 역사를 보면 다윗은 하나님의 성전 터를 놓았습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인 솔로몬이 성전을 완공했으나 솔로몬 말경에 이방신을 숭배하면서 한 나라였던 이스라엘은 북이스라엘과 남유다 두 나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북이스라엘은 계속된 우상숭배로 인해 앗수르에게 멸망당했고 남유다는 바벨론에게 멸망을 당했으며 북이스라엘과 남유다는 바벨론에 포로가 되어 70년 동안 포로 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까지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이스라엘의 역사입니다. 그러나 바벨론 해방 이후에 이스라엘에게 어떤 일이 나타났는지 아는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 해방이후의 역사가 비밀로 감춰진 것은 다니엘을 통해 예언을 인봉하셨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해방 이후의 역사를 알아야 예호슈아님부터 이루어지는 영적 이스라엘의 역사를 모두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윗왕의 역사와 예호슈아님의 역사는 어떻게 연결되어 있을까요? 다윗에 성전의 터를 터를 놓은 것은 예호슈아님께서 12사도라는 성전의 터를 놓게될 것을 보이신 것이며 다윗의 아들인 솔로몬이 성전을 완공한 것은 사도들에게 성령을 주셔서 초대교회라는 성전이 완성될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그러나 초대교회 말경에 이단교리를 흡수하면서 초대교회는 예루살렘을 중심으로 세워진 동방교회와 로마를 중심으로 세워진 서방교회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난 것은 솔로몬 이후의 예언을 성취했기 때문입니다. 솔로몬 말경에 솔로몬이 이방신을 숭배하면서 한 나라였던 이스라엘이 북이스라엘과 남유다(예루살렘) 두 나라로 나뉘었듯이 초대교회 말경에도 동방교회와 서방교회로 나뉘게 된 것입니다.

 

따라서 예루살렘을 중심으로 세워진 동방교회는 남유다(예루살렘)의 예언을 이뤘고 로마를 중심으로 세워진 서방교회는 북이스라엘의 예언을 성취한 것입니다. 또한 북이스라엘이 앗수르에 의해 먼저 멸망한 것은 서방교회가 로마 황제들과 결탁하면서 먼저 타락하게 될 것을 보이신 것이며 이후에 남유다가 멸망한 것은 타락한 서방교회에게 동방교회가 흡수될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서방교회는 동방교회를 흡수한후 가톨릭이라는 종교단체로 새롭게 출범했는데 이는 북이스라엘과 남유다가 바벨론에 포로가 된 예언을 성취한 것입니다. 따라서 가톨릭은 영적 바벨론의 예언에 따라 첫 번째 출현한 적그리스도 교회입니다. 그러나 다니엘서를 보면 두 번째 적그리스도 교회가 등장할 것을 예언하고 있는데 이를 알기 위해서는 해방 이후의 역사를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해방 이후의 역사를 알게 되면 하나님을 대적하기 위하여 두 번째 나타난 적그리스도 교회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godnara.egreef.kr/bbs/board.php?bo_table=03_01&wr_id=80&page=4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