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1

신천지교리는 성경의 기본 원칙도 모르는 사이비교리입니다.
운영자 21-11-07 22:05 1,778 hit

신천지는 성경의 기본 원칙을 무시하고 이만희 교주가 자신의 생각대로 해석하여 만든 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나뉘어져 있고 구약의 율법과 이스라엘의 역사는 예호슈아님과 예호슈아님부터 이루어질 영적 이스라엘의 역사를 그림자로 나타낸 것입니다.

 

그러나 이만희교주는 성경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율법과 이스라엘의 역사를 무시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성경을 해석하여 신천지교리를 만든 것입니다. 이만희교주의 무지함으로 인하여 신천지는 구약에 등장한 아사셀 수염소를 선한 목자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구약 성경을 보면 아사셀 수염소가 등장을 하는데 하나님은 이스라엘의 모든 죄를 수염소에게 넘겨서 광야에 사는 아사셀이라는 악령에게 보내게 하셨던 것입니다.

 

[레위기16:26] 염소를 아사셀에게 보낸 자는 옷을 빨고 물로 몸을 씻은 후에 진에 들어올 것이며



1e4269602e3616c60bdf9c342604e6f0_1636290233_0155.jpg

 

그러나 지상 성전에서 행했던 모든 제도는 하늘 성전의 실체이신 예호슈아님이 이루실 일을 보이신 것입니다. 지상 성전을 보면 대제사장은 1년에 1번 속죄일에 지성소에 들어가 이스라엘의 모든 죄를 아사셀에게 보낼 수염소에게 넘겨서 광야로 보냈듯이 예호슈아님도 하늘로 올라가 하늘에 있던 사단을 땅으로 쫓아내면서 속죄일의 예언을 성취하신 것입니다.

 

따라서 아사셀에게 보내졌던 수염소는 사단을 표상한 것입니다. 그러나 신천지는 기본적인 성경의 가르침을 깨닫지 못하여 아사셀 수염소를 선한 목자로 해석한 것입니다.

 

이뿐 아니라 신천지가 자부하는 계시록도 이만희교주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만들어낸 사이비교리입니다. 계시록을 알기 위해서는 다니엘서에 인봉된 육적 이스라엘 역사를 먼저 알아야 하는데 신천지는 다니엘서의 예언이 육적 이스라엘에게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또는 다니엘서에 어떤 예언이 기록되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신천지 교리는 장님이 코끼리를 만지고 판단한 것처럼 영적 소경인 이만희가 개인적인 생각으로 정립한 사이비교리일 뿐입니다. 신천지와 성경 토론이 이루어진다면 30분 안에 신천지교리의 허접함을 드러낼수 있습니다.

 

이만희교주와 12지파장들은 자신들의 교리가 허접하지 않다는 사실을 토론을 통해 증명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김주철도 마찬가지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