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1

엘로힘(신들)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의 실체
운영자 21-10-21 22:52 379 hit

하나님의교회는 창세기 1장을 근거로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로 존재한다고 주장합니다. 창세기 1장을 보면 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는데 남자는 아버지 여자는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창조의 과정을 잘 보면 남자와 여자를 동시에 창조하신 것이 아니라 남자를 먼저 만들고 이후에 여자를 만드셨는데 이는 아담과 하와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이 증거한 아담은 예호슈아님을 예언한 것이며 하와는 예호슈아님의 성령을 받는 성도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또한 아담이 깊은 잠을 잤다는 것은 예호슈아님이 십자가에서 죽으실 것을 보이신 것이며 아담이 깨어나 하와와 한몸이 되었다는 것은 죽은자 가운데서 부활하신 이후에 성령으로 성도들의 몸에 임하여 한몸이 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에베소서5:31~32] 그러므로 사람이 부모를 떠나 자기 아내와 합하여 그 둘이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 이 비밀은 큽니다. 나는 그리스도와 교회(성도)를 두고 이 말을 합니다.

 

따라서 아담(남자)과 하와(여자)는 예호슈아님과 성도들을 예언한 것이며 이는 하나님(아담)과 천사(하와)들을 비유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다는 것은 하나님과 천사들의 관계처럼 예호슈아님과 예호슈아님의 성령을 받은 성도들이 등장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따라서 엘로힘(신들)은 하나님(예호슈아님)과 천사(성도들)를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실제 사람을 창조하신 것이 아니라 예호슈아님과 성도들의 등장을 창조의 원리로 보이셨으니 우리라고 칭하신 엘로힘(신들)은 하나님과 천사들이 확실합니다.


c75fcfa467507913b002d61f933a3eee_1634824128_8695.jpg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