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1

남자와 여자가 하나님의 형상인가?
운영자 21-10-13 11:25 2,940 hit

하나님의교회는 창세기 1장을 인용해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로 존재한다고 주장합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기 때문에 하나님은 남자와 여자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을 자세히 보면 남자와 여자를 동시에 창조한 것이 아니라 남자를 먼저 만들고 이후에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남자를 잠들게 한후 남자의 갈비뼈를 취하여 여자를 만드셨는데 이에 대하여 바울은 다음과 같이 증거하였습니다.

 

[고린도전서11:7~8] 그러나 남자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하나님의 영광이니, 머리를 가려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여자는 남자의 영광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서 난 것이 아니라, 여자가 남자에게서 났습니다.

 

바울의 증거에 따르면 남자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고 여자는 남자의 영광을 위하여 남자의 형상대로 창조된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것은 남자(아담)뿐입니다. 그러나 남자(아담)는 예호슈아님을 표상한 것이며 예호슈아님은 하나님의 형상입니다.

 

[고린도후서4:4]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그렇다면 여자는 누구일까요? 여자는 예호슈아님의 성령을 받은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아담을 깊게 잠들게 하신후 하와를 만드신 것은 예호슈아님이 십자가에서 죽으실 것을 예언한 것이며 다시 깨어나 하와와 한 몸이 된 것은 부활하신 이후에 성령으로 성도들의 몸에 들어가 한 몸이 될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는 예호슈아님을 예언한 것이고 남자의 형상대로 창조된 여자는 성도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성도들은 남자의 형상대로 창조가 되었음으로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을 해야 합니다.

 

[갈라디아서4:19] 나의 자녀들아 너희 속에 그리스도의 형상이 이루기까지 다시 너희를 위하여 해산하는 수고를 하노니

 

하나님의교회가 창세기를 인용하여 남자와 여자 하나님을 주장하는 것은 성경을 모르는 무지한 주장입니다. 따라서 교회 안에서 하나님인척 행동하고 있는 장길자는 성경을 빙자한 종교 사기꾼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