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일곱 나팔이 불면 재앙이 일어난다 했는데 일곱 나팔은 언제 부나요?
운영자 21-11-29 08:46 1,849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일곱 나팔이불때 육적인 환란도 같이 일어난다고 하셨는데 일곱 나팔은 언제부터 부는건가요? 지금 여러가지 재앙이 일어나는데 그러면 일곱 나팔이 불어서 일어나는 건가요? 일곱 나팔이 불어서 재앙이 일어나고 있다면 일곱 나팔이 불었다는 것을 성경적으로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궁금해서 그러는데 성경적으로 답변좀 부탁합니다.

[답변]

질문하신 바와 같이 계시록의 일곱 나팔은 실제 재앙이 아니라 여리고로 표상된 교회에게 임하는 영적인 재앙입니다. 여호수아당시 가나안땅 입구에 도착한 이스라엘은 여리고성을 무너뜨리기 위해 제사장들이 선두에 서서 양 뿔로 만든 양각 나팔을 불면서 7일동안 돌았는데 계시록의 일곱 나팔은 이를 보이신 것입니다. 여리고성이 일곱째날 나팔을 불게 될 때 무너졌듯이 여리고로 표상된 적그리스도교회도 일곱번째 천사가 나팔을 불 때 무너지는 것입니다. 일곱째 날팔은 두 증인이 죽었다가 부활과 승천 이후에 불게 되며 두 증인의 승천은 마태복음24장에 기록된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오시는 예언의 성취를 보이신 것입니다.

[계시록11:10~11] 삼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부터 생기가 저희 속에 들어가매 저희가 발로 일어서니 구경하는 자들이 크게 두려워하더라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저희가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예수님은 마태복음24장을 통하여 당신께서 구름을 타고 오시기 전에 처처에 기근, 지진, 온역, 전쟁등 전무후무한 재앙이 임할 것이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따라서 두증인의 역사가 나타날때가 되면 전무후무한 재앙들이 전세계를 엄습할 것입니다.

두증인의 역사를 알기 위해서는 여리고성으로 표상된 교회의 실체를 알아야 합니다. 구약 성경을 보면 모세를 통해 시작된 출애굽의 역사는 예호슈아님부터 시작될 영적 이스라엘의 역사를 보이신 것입니다. 출애굽한 이스라엘은 광야생활 40년을 마치고 모세의 죽음이후 여호수아를 필두로 여리고성을 함락했는데 이는 예호슈아님부터 세상 끝날까지 이루어질 예언의 그림자입니다. 모세를 통해 인도되던 가나안의 여정이 여리고성 앞에서 여호수아에게 넘어갔듯이 예호슈아님을 통해 인도되던 하늘 가나안의 여정도 영적 여리고성 앞에서 두 증인에게 위임될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따라서 계시록의 일곱 나팔은 두증인이 하나님의 말씀의 나팔을 불게될 예언을 보이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리고로 표상된 이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두 증인의 부활과 승천이후에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게되면 하늘 지성소가 열리고 성령이 내려서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되는데 이로써 여리고로 표상된 적그리스도 교회는 무너지는 것입니다.

[계시록11: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그런데 계시록 13장은 이 교회의 특징을 땅에서 올라오는 두 뿔 달린 짐승으로 묘사를 하였고 계시록 17장에서는 많은 물위에 앉은 음녀로 비유하였으며 18장에서는 큰 성 바벨론으로 묘사하였습니다. 따라서 계시록 12장부터 18장까지의 예언을 알지 못하면 영적 여리고성으로 묘사된 적그리스도 교회를 알 수 없습니다.

다니엘서를 보면 하나님의 백성들을 괴롭히게 될 두 개의 작은뿔이 등장하는데 하나는 바벨론의 예언을 성취한 가톨릭이며 또 다른 하나는 시리아의 왕 안티오코스 4세의 예언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godnara.egreef.kr/bbs/board.php?bo_table=03_01&wr_id=80&page=4

다니엘 7장1절을 보면 첫 번째 작은뿔은 바다에서 나오고 8장을 보면 두 번째 작은뿔은 땅에서 나옵니다. 그런데 계시록13장 1절을 보면 가톨릭을 바다에서 나오는 짐승으로 묘사하였고 11절을 보면 하나님의교회를 땅에서 올라오는 짐승으로 묘사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godnara.egreef.kr/bbs/board.php?bo_table=03_01&wr_id=75&page=4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땅에서 올라오는 두 뿔 달린 짐승, 많은 물위에 앉은 음녀, 큰 성 바벨론, 여리고성등은 두 번째 작은 뿔로 등장한 하나님의교회를 비유한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와 말씀으로 싸우는 역사가 나타나면 일곱 나팔의 예언이 시작되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일곱 나팔의 예언이 시작되면 처처에 기근과 지진과 온역과 전쟁이 일어날 것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재앙의 강도는 매우 강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지금 나타나는 재앙은 시작일뿐입니다. 기후의 격변과 지각 변동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은 두려움에 혼절할 것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