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하나님의교회는 천국에 못가는 이유를 신도들에게 돌리고 있어요!
운영자 21-11-15 09:44 1,806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하나님의교회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천국에 가지 못하는 이유, 복음이 안되는 이유등을 신자들이 열심을 내지 않고 변화받지 못해서라는 말로 많은 분들에게 죄책감을 심어주고 마음을 괴롭게 하고 있습니다. 이런한 말로 신도들을 현혹시켜 꼭두각시로 부리고 있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데...이에대한 의견을 성경적으로 듣고 싶어요.

[답변]

회원님이 질문하신 바와 같이 하나님의교회는 천국에 못가는 핑계를 신도들에게 돌립니다. 신도들의 성품 때문에 장길자가 천국에 가지 못해 고생한다는 등 여러 궤변으로 신도들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합니다. 그러나 성경을 보면 신도들의 성품을 바꿔주시는 분은 하나님입니다.

[에스겔36:26] 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천국은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만큼 어렵기 때문에 사람의 힘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힘을 입어야 갈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람의 성품을 바꾸는 것도 사람이 스스로 할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부드러운 마음을 주셔야 바뀌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성령을 주셔서 사람들의 악함을 제하시고 부드러운 마음을 주시겠다고 약속을 하셨습니다. 따라서 때가되면 성령을 받아 변화되어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장길자가 신도들에게 모든 책임을 돌린다는 것은 김주철이 세워놓은 허수아비 우상이기 때문입니다. 힘없고 능력없는 자들이 타인에게 책임을 전가하듯이 장길자도 그런 인간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