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하나님께서는 아담을 돕는 베필로 여자(하와)를 만드셨는데 무엇을 돕는 건가요?
운영자 21-09-02 23:25 93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창세기 3:20~22] 아담이 모든 육축과 공중의 새와 들의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창세기 3:20 ]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생명)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하나님의교회는 위 성경말씀을 인용해서 하나님께선 아담을 돕는 베필로 하와를 만드셨는데 하와라는 이름의 뜻은 생명으로써 생명을 주는 일을 돕는 것이라고 합니다. 생명은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기에 하와는 여자 하나님을 비유한 것이고, 그 예언에 따라 등장한 장길자가 바로 생명을 주는 여자 하나님이라고 주장합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주장은 터무니없는 내용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아담의 돕는 베필로 만들어진 하와(여자)는 무엇을 돕는 것인지 성경을 통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성경을 보면 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를 먼저 만드시고 이후에 남자를 위하여 여자를 만드셨는데 여자를 만드신 이유는 남자를 돕기 위해서입니다.

[창세기 3:20~22] 아담이 모든 육축과 공중의 새와 들의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그렇다면 어떤 부분을 돕기 위해서 여자를 만들었을까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실제 사람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사람의 이치를 예로들어 돕는 베필을 설명합니다. 사람을 보면 여자를 통해 아기가 태어나듯이 여자는 남자를 도와 생명을 탄생시키기 위하여 만들어진 것이라고 이들은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는 성경을 모르는 무지한 해석입니다.

바울은 여자를 만드신 목적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증거하였습니다.

고린도전서11장7절-남자는 하나님의 형상과 영광이니 그 머리에 마땅히 쓰지 않거니와 여자는 남자의 영광이니라 남자가 여자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여자가 남자에게서 났으며

이미 설명한 바와 같이 하나님은 당신의 형상을 따라 남자를 먼저 만드셨고 이후에 남자를 돕기 위하여 남자의 갈비뼈를 빼내서 여자를 만드셨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형상은 남자이며 남자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만든 것입니다. 그러나 여자는 하나님이 아닌 남자의 형상대로 만들어 졌고 이는 남자의 영광을 위하여 만든 것이라고 바울은 증거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남자(아담)는 누구일까요?

아담과 하와의 역사는 실제 창조가 아니라 예호슈아님과 예호슈아님의 성령을 받은 사도들에 대한 예언인데 아담을 깊게 잠들게 한후 하와를 만든 것은 아담으로 표상된 예호슈아님이 십자가에서 죽으신 이후 하와로 표상된 성도들이 등장할 것을 보이신 것이며 잠에서 깨어나 한 몸으로 부부가 된 것은 부활하신 이후 성령으로 성도들의 몸에 들어가 한몸이 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따라서 아담과 하와는 실제 사람을 창조하신 것이 아니라 예호슈아님과 성도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형상대로 남자를 창조하셨고 남자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하여 여자를 만드셨는데 이는 예호슈아님과 성도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따라서 여자로 표상된 성도들은 남자로 표상된 예호슈아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하여 창조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호슈아님의 영광을 어떻게 나타내는 걸까요?

요한복음16장13절-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진리의 성령이 오시는 목적은 성도들에게 앞으로 일어날 예언을 알게하여 예호슈아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해서입니다.예호슈아님은 하늘로 승천하신 이후 성령으로 성도들의 몸에 임하셨으며 성령이 임한 성도를 통해 당신의 말씀을 대언하게 하셨는데 이로써 당신의 영광을 나타내신 것입니다. 따라서 성령을 받은 성도들만이 예호슈아님의 영광을 나타낼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자를 만드신 것은 남자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는 사람으로 오신 예호슈아님을 표상한 것이고 남자의 형상대로 창조된 여자는 예호슈아님의 성령을 받은 성도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또한 여자를 만드신 목적은 남자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함인데 이는 성령을 받은 성도들이 예언의 말씀을 대언하여 예호슈아님의 영광을 나타낼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남자는 하나님이며 여자는 하나님의 성령을 받은 성도들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