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아내의 맹신 하나님교회 반박하고 싶어요.
운영자 21-08-31 22:10 107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하나님의교회 생명과 주신 그를 '하나님'이라 부른다..

출처 : 身言書判의.. | 블로그

- http://naver.me/5SWAQdd3


위내용으로 근거로 자기가 맞다고 인정하는 아내를 위해 반박해서 아내를 정신차리게 하고 싶네요.

전 무교이며 자꾸 아내가 자기를 믿어달라며 하나님교회를 고집합니다. 도와주세요ㅠ

[답변]

하나님의교회는 두 가지의 교리를 중시하는데 첫번째는 유월절이며 두번째는 안상홍과 장길자입니다. 안상홍과 장길자가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증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월절이라는 교리를 거쳐야 합니다. 쉽게 말해서 유월절이 없으면 안상홍과 장길자를 하나님으로 가르칠수 없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유월절이 잘못되었다는 것만 알려주면 신념이 서서히 무너지는 것입니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성경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구약 성경에는 많은 역사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신약이라 칭하는 예수님시대에 일어날 일들이 그림자처럼 예언되어 있습니다. 구약성경을 보면 하나님의 절기 중에 유월절이라는 것이 있는데 유월절은 한자로 넘을(유) 건널(월) 마디(절)로 사용하며 재앙을 넘기고 건넌다 라는 뜻입니다. 유월절을 최초로 지킨곳은 모세당시 이집트라는 땅에서 해방을 받을때였습니다. 유월절은 유대력으로 1월 14일 저녁입니다.

모세와 이스라엘 12지파가 유월절을 지키고 해방을 받은 것처럼 모세와 이스라엘을 표상하고 있는 예수님과 12제자도 유월절을 지키고 해방을 받았다고 하나님의교회는 주장합니다. 그래서 최후의 만찬이 유월절이라고 가르치는 것입니다. 최후의 만찬은 예수님과 12사도가 지켰습니다. 그런데 성경을 잘못 이해하면 그 날이 유월절인 것처럼 착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자세히 들여다 보면 유월절과 최후의 만찬은 다른 날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예수의 증표가 유월절이라고 가르칩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은 영생을 얻을수 있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최후의 만찬에서 나눠주신 빵과 포도주를 예수님의 살과 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두 내용을 접목하여 최후의 만찬의 빵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영생을 얻을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최후의 만찬을 유월절로 해석하기 때문에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영생을 얻지 못한다고 주장하는 것인데 최후의 만찬은 유월절 하루 전날에 이루어진 것입니다.

최후의 만찬으로 알려진 유월절은 325년에 폐지가 되었는데 자신들의 교주인 안상홍이 다시 찾아서 지키게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상홍은 재림예수라고 가르칩니다.

회원님이 아내분을 빼내시려면 다음 세가지 내용을 숙지해서 아내분을 설득해야 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

1. 최후의 만찬과 유월절은 같은 날이 아니다.
http://www.godnara.co.kr/bbs/board.php?bo_table=cs_notice&wr_id=33&page=2

2. 최후의 만찬에 먹은 빵과 포도주는 12제자만 먹으면 된다. 예수님이 빵과 포도주를 나눠주신 것은 구약 성경의 예언을 이루기 위한 상징적인 행사였다.
http://www.godnara.co.kr/bbs/board.php?bo_table=cs_notice&wr_id=25&page=3


3.에덴 동산의 생명과는 유월절이 아니다.
http://www.godnara.co.kr/bbs/board.php?bo_table=cs_notice&wr_id=41&page=2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