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2

제6장 믿음의 초보자와 평신도에게 드리는 당부
운영자 21-09-04 16:38 88 hit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찾는 것은 아니지만 그 중에는 천국에 가기위해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찾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들을 위하여 한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참된 신앙을 찾고 있는 여러분! 여러분께서 참된 하나님을 만나고자 소망한다면 목사의 말이 아니라 성경의 말씀을 꼭 배우시기 바랍니다. 성경이 아닌 목사의 말만 듣고 하나님을 믿게 되면 광신도가 되지만 성경을 깨달아 하나님을 믿으며 진실한 하나님의 성도가 되는 것입니다. 믿음이라는 것은 열심히 기도해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깨달아야 생기는 것입니다.

로마서10장17절-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생기고, 들음은 그리스도를 전하는 말씀에서 비롯됩니다.

디모데후서3장16절-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따라서 하나님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갖고자 한다면 반드시 성경을 배워야 하는데 성경은 하나님께 감동을 받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기록한 것이며 그 안에는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풍성하게 들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원은 누구를 통해 얻는 걸까요?

요한복음17장3절-영생은 오직 한 분이신 참 하나님을 알고, 또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입니다.

구원 즉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한 분이신 참 하나님과 그가 보내신 예수님이 누구인지 알아야 하는데 하나님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경을 배워야 합니다. 성경은 참 하나님과 그가 보내신 예수님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요한복음 5장39절-너희가 성경을 연구하는 것은, 영원한 생명이 그 안에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성경은 나에 대하여 증언하고 있다. 그런데 너희는 생명을 얻으러 나에게 오려고 하지 않는다

따라서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예수님이 누구인지 올바로 깨달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성경의 어떤 부분들이 예수님을 증거하고 있을까요? 아담, 이삭, 멜기세덱, 모세와 같은 선지자, 처녀의 몸을 통해 태어날 아들, 이새의 줄기에서 나오는 한 싹, 내가 택한 나의 종, 목자로 오는 다윗 등등 많은 부분들이 있겠으나 그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이 이 땅에 세워진 성전입니다. 하나님은 모세를 통하여 이 땅에 성전을 만들게 하셨는데 이는 하늘 성전의 모형과 그림자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히브리서8장5절-그러나 그들은 하늘에 있는 것들의 모형과 그림자에 지나지 않는, 땅에 있는 성전에서 섬깁니다. 모세가 장막을 세우려고 할 때에, "너는 명심하여 내가 산에서 네게 보여준 그 모형을 따라 모든 것을 만들어라" 하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지시를 받은 것입니다.  

따라서 땅의 성전을 잘 연구하면 하늘 성전이 누구인지 또는 하늘 성전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성전을 만드신 목적은 백성들의 죄 사함 때문입니다. 구약의 백성들은 죄를 범하면 성전으로 달려갔는데 그 이유는 성전에 하나님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혹자는 하나님은 천지에 충만하기 때문에 장소에 상관없이 죄 사함을 주신다고 주장하나 이는 성경을 모르기 때문에 오해한 것입니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죄사함을 받기 위해 성전으로 달려갔는데 이는 성전에 하나님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하박국2장20절-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찌니라

따라서 하늘 성전의 모형과 그림자로 만들어진 구약 성전제도를 잘 연구하면 죄사함을 받는 구원의 원리와 함께 성전에 계신 참 하나님의 비밀도 발견하실 것입니다. 구원에 이르는 올바른 지혜를 깨닫고 싶다면 반드시 성전문제를 연구해야 합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